가. 학생현황
학년 |
1 |
2 |
3 |
학급총계 |
학급수 |
10 |
10(1) |
10 |
30(특수학급1) |
남 |
123 |
150(1) |
169 |
442(1) |
여 |
169 |
204(1) |
213 |
586(1) |
합계 |
292 |
354(2) |
382 |
1028(2) |
나. 교직원 현황
직
구분 |
교원 |
일반직 |
합계 |
||||||||||||||
교장 |
교감 |
부장 |
교사 |
계 |
행정 |
사서
|
전문 상담사 |
조리종사원 |
행정 실무 |
계 |
|||||||
교과 |
보건 |
영양 |
특수 |
||||||||||||||
현원 |
남 |
1 |
1 |
7 |
19 |
|
|
|
29 |
2 |
|
|
|
1 |
3 |
33 |
|
여 |
|
|
5 |
28 |
1 |
1 |
1 |
35 |
2 |
1 |
1 |
10 |
3 |
17 |
51 |
||
계 |
1 |
1 |
12 |
47 |
1 |
1 |
1 |
64 |
4 |
1 |
1 |
10 |
4 |
20 |
84 |
다. 교과별 교사현황
교과 구분 |
교장 |
교감 |
윤리 |
국어 |
수학 |
사회 |
과학 |
체육 |
음악 |
미술 |
영어 |
일 본 어 |
중 국 |
한 |
정 |
기술 |
특수 |
보건 |
영 |
진로 진학 |
총계 |
||||||
일사 |
역사 |
지리 |
통 사 |
물리 |
화 학 |
지구 과 학 |
생물 |
||||||||||||||||||||
남 |
1 |
1 |
2 |
2 |
5 |
1 |
4 |
|
1 |
2 |
1 |
1 |
1 |
2 |
1 |
1 |
1 |
|
|
|
|
1 |
|
|
|
|
28 |
여 |
|
|
|
7 |
3 |
1 |
|
1 |
|
|
1 |
1 |
2 |
2 |
1 |
1 |
8 |
1 |
1 |
1 |
1 |
|
1 |
1 |
1 |
1 |
36 |
계 |
1 |
1 |
2 |
9 |
8 |
2 |
4 |
1 |
1 |
2 |
2 |
2 |
3 |
4 |
2 |
2 |
9 |
1 |
1 |
1 |
1 |
1 |
1 |
1 |
1 |
1 |
64 |
라. 시설현황 (2016년 3월 1일 현재)
구 분 |
기본시설 |
특별시설 |
기타시설 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내 용 |
교실 |
교장실 |
교무실 |
행정실 |
보건실 |
컴퓨터실 |
어학실 |
기술실 |
가사실 |
과학실 |
음악실 |
미술실 |
성적처리실 |
도서실 |
방송실 |
상담실 |
운 |
학 |
휴게실 |
입시상담실 |
교과협의회실 |
수준별 교실 |
진로진학상담실 |
강당 |
시청각실 |
화장실 |
발간실 |
급식조리실 |
영양사실 |
급식실 |
샤워실 |
창고 |
보유수 |
30 |
1 |
7 |
1 |
1 |
1 |
1 |
1 |
1 |
2 |
1 |
1 |
1 |
1 |
1 |
1 |
1 |
2 |
1 |
1 |
3 |
1 |
1 |
1 |
25 |
1 |
1 |
1 |
1 |
3 |
1 |